오우

#오우

#무용#다리#오우...
10 hours ago
#오우#곰돌이친구#곰#곰돌이#친규#마카롱#일요일
14 hours ago
우왕 눈이당
16 hours ago
#둔산동 #이비자 #ibiza #club #오우 
오랜만에 미쳤다
16 hours ago
치돈쓰~~🥴
20 hours ago
#오우....#카스타그램#벤츠#일스타그램#열심히해야지#
a day ago
#나이브스아웃
#존잼#꿀잼
랜만에 #고전추리극 
#오우 👍
#영화스타그램
#방구석1열
a day ago
(*⁰▿⁰*)
.
#오우 #얼빡샷 
#앞머리 #길러보쟈 #지니야 #😊
a day ago
남다른 손담비의 관찰력.avi
_
#오우 #나 #혀인줄알았어
2 days ago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대위의 아이를 임신한 엄마, 그리고 엄마의 전남편의 딸 오필리아. 엄마와 오필리아는 대위가 있는 부대저택으로 오게 되고 오필리아는 낯선 그곳에서 요정들과 판이라는 악마처럼 생긴 애을 만나게 된다. 
판은 오필리아에게 '너는 공주다'라는 걸 알려주며 왕국으로 가기위해서는 3가지 임무를 헤야한다고 한다. 결국 임무 3가지를 완수하게 되는 오필리아.
영화는 그렇게 끝이난다.

영화의 배경은 반란군과 대립상황인채로 진행된다. 어린 오필리아는 그런 환경속에서 매우 불안했을 것이다. 그런 참담한 현실 속에서 기댈곳도 없으며 불안한 마음을 달래고자 상상속 나라의 펼쳤을거라 생각된다. 
엔딩이 어쩌든 그런 현실에서 벗어나게 되는 소녀 오필리아.

#영화#영화감상#감상평#판의미로#오필리아와세개의열쇠#판타지#어른용판타지#제목에낚이면안되지#징그러운등장인물#오우#손바닥눈알#오필리아#상상속나라
2 days ago
.............#❤
오~~~
여기 순대국 맛나다~~!😍👍
ㆍ
ㆍ
ㆍ
ㆍ
#불금 #금요일 #저녁 #와우리순대
#순대국 #존맛탱 #jmt #오우 ~~~ #👍
#일상 #소통 #데일리 #셀스타그램 #운동하는여자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국밥스타그램 #배부르다 ....으으으으....
#뜨끈한국물에든든한 국밥 #한그릇 ~~ #😍
#고기 진짜 #많다 .........❤
3 days ago
#대표님선물 #예약부 #슬리퍼 
#평일착용#오우 #세심배려감사합니다
#예약부웃음으로뻥터짐#복지최고회사👍
3 days ago
#오우~ 예쓰_____ 백 인 프라그 #Am_I_back_in_Prague?! 😂😂😂
3 days ago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
.
.
#오우☆ 대박!!!!! 나랑같이 TR90트라이얼패키지로 바디플렉스 할사람 손?!!!!
.
.
.
#아름다운부자미부 #갈매기의꿈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TR
90트라이얼패키지 #바디플렉스 #다뺀다 #다이어트이번생엔끝내자 #다이어트
3 days ago
.
돈까뚜와 김과 밥먹는 엘따❄🤣.
👧: 오~! 이맛이야!!😋.
.
#린아스타그램🐇.
#Angelina🧚‍♀️#daily#일상#육아#좋아요#딸스타그램#세젤예#내사랑#가족#사랑해#24개월아기#코코리나#kokolina#어제저녁식사#김#돈까뚜#흰밥#오우#마이따#엘사린아#엘사놀이#백설공주머리핀#🎀
3 days ago
2차선으로 가던 승합차가 신호위반으로 사고를 냈다... 오늘 학원 마치고, 집으로 가는길에 눈앞에서 목격을 했다... 소리가 거의 폭탄터지는 급이었는데, 사고난 차주분들 괜찮으시기를 바란다...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ㅠㅠ
#대구 #사고 #자동차사고 #접촉사고 #신호위반 #노노 #신호위반노노 #쿵 #소리큼 #블랙박스 #오우 #차주분 #두분다괜찮으시기를 #안전운전
3 days ago
꾸루꾸루😳
.
기분이싱숭생숭할땐
달달구리 홀짝홀짝
.
#흑당라떼 #흑당밀크티 #오우 #달달구리 #싱숭생숭 #짜증나 #알수가없어 #내가 #이상한가 #오락가락 #괜히 #날씨탓 #운정 #운정까페 #까페j #cafej #커피맛집 #칼로리폭탄 #운동하는여자 #나른나른
4 days ago
2020.02.12 드디어 오늘 제대로된 공부 했다! 내일은 더 열심히 하고 꼭 제발 과학 인강 잊지말아야지🙏
.
.
.
#공부 #공스타그램 #20200212 #내미래는내가만든다 #오늘은 #심슨 #griff #goodstuff #노래추천 #입학 #3주도안남음 #오우 #내일 #더잘하자 #예비고1 #예비고1공스타그램 #04년생 #맞팔 #좋반 #환영
4 days ago
_
"내가 너를 곁에 두는 법”
_
_
💐화담 여섯 🌿주문 및 문의 DM
🌿카카오톡 x5004
http://smartstore.naver.com/thespotlight

#00woo #오우 #brass
#화병인테리어 #프리저브드플라워 
#드라이플라워 #인테리어소품 
#수공예품 #핸드메이드 #공방 #꽃 #flower 
#flowerstagram #flowervase
#vase #인테리어 #인테리어꽃병
4 days ago
밤에 읽어서는 안 될 금서가 왔다... #맛있는녀석들 #오우 #북스타그램
5 days ago
#부대#칭구들#인생네컷#오우#개 빠음ㅋㅋ
5 days ago
귀여워 ㅋㅋㅋㅋ
.
.
.
#오우 #돈터치미 #쥐 #유머 #웃음가득 #유머그램 #유머페이지 #유머짤방 #푸하하하 #촤하하 #짤스타그램 #재미져 #웃긴 #웃어요 #공감글 #재미지다 #꿀잼
5 days ago